Wednesday 10 June 2015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외국인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받자!!! | Blogger Sihwa



외국인도 싸게 주고 가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꿈과 희망이 넘치는 그곳!
그곳은 바로 ...



#Everland #South Korea # Yongin #Theme park


옛날,


제가 아주 어렸던 시절,,
에버랜드가 '자연농원'이었던 적이 있었죠.


당시 몇살이었는지 기억도 안나는 옛날에
그때 엄마 아빠 잡고 놀러간 이후로는
단 한번도 가보지 못한 에버랜드를
신랑의 성화에 못이겨 이번에 가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거 비싸도 너무 비싸!


자유이용권 가격이 무려   ₩48,000
입장료만    ₩40,000







"
아니, 삼성
내가 삼성 갤럭시를 지금 몇년째 써주고 있는데 
우대고객 할인 같은거 없는겨?

"






물론 비싸디 비싼 만큼 
통신회사 멤버쉽 카드나 신용카드와 같은
.. 카드 할인 혜택 있다고는 하지만, 
모두 국내 거주자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




내가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 하나가지고는 수많은 할인 혜택이 적용이 안되고,




결국 티몬, 지마켓, 쿠팡, 위메프 같은 소셜커머스를 통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거나 혹은 QR번호를 받아
지정 매표소에 가서 교환하는 다소 의심스러운 방법뿐이었다.

#Everland #South Korea # Yongin #Theme park








<소셜커머스를 이용하여 할인티켓 구매/사용 방법>


 

#Everland #South Korea # Yongin #Theme park





결국, 이도저도 귀찮았던 나는 
그냥 현장구매를 결심하고 출발했다.
매표소에 도착하여 용감하게 
성인티켓을 3 달라 했다.



매표소 직원은 다소 우려하는 목소리로
할인 되는 카드 없으세요?”
물어봐 주셨다.



나는
없어요.”하며 마음을 가다듬었다.



그러자 분이
안타깝게도 지금 카드로는 할인이 안되세요.”
라며 확안 사살을 해주셨다.



"넹 괜찮아요" 하고 대답하던 찰나,
남편이 예전에 외국인 할인을 받은 적이 있다는 말이 떠올라서 



저기요,, 혹이 외국인 할인 같은건 없나요?”
라고 물었더니..





있어요



..????!!!!!

(잉는데 왜 즌작 말 안했엉?)



아하하하하하
그렇다
외국인도 제값주고 안가도 되는
바로 외국인 할인 있었던 것이었다.
음하하하핳하ㅏ하하하하
#Everland #South Korea # Yongin #Theme park









 그리하여 우리 일행은 일인당 일만원 discount
3 8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 있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외국인 전용 매표소 있었다는 사실!
일반 매표소 옆에 있는 외국인 전용 매표소에서
외국인 할인 받자구요!

#Everland #South Korea # Yongin #Theme park





 ps
이로써 에버랜드 제값주고 가는 사람들은
Only 외국인들 뿐이라는 말은
false임이 증명됐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