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 March 2015

[한국] hEllo! 동양의 나폴리 '통영' - 통영의 원 게스트 하우스(One guest house) | Blogger Sihwa

#통영 #원게스트하우스






여행을 하면서 보통 큰 돈을 숙박에 투자하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보통 여행을 할때 밖에서 소비하는 시간이 많고, 그런 일정을 보내고 난 뒤에는 돌댕이 침대라도 이불만 있으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샤워시설, 정확히 말해 따스한 물을 무한대로 쓸 수 있고, 비교적 시설이 양호하다 싶으면 예약을 하는 편입니다.


이번 통영여행의 숙소는 제 친구놈이 숙소를 미리 준비해주어서 저는 정말 친구 덕을 많이 보고 왔습니다. (고맙다 칭구야!)


짧은 통영여정, 1박을 편안하게 묶은 곳은 통영의 게스트 하우스 'One'입니다. 
'원 게스트하우스' 라고도 하더군요.


가격이요? 이건 아래의 사이트로 방문하여 1)원하시는 방을 먼저 고르셔야 하셔야 할듯요.
가격도 다 방마다 나와 있으니 가서 확인해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통영 원게스트 하우스 바로가기 ☞☞ http://oneguesthouse.co.kr/



저희가 하루밤을 지샌 방은 2층에 있던 '더블룸 4번방'이었어요.

Detail)

1) 싱글 벙커베드가 2개 놓여있고
2) 방에 따로 샤워시설 되어 있어서 편하게 마음껏 씻고 어지럽히고 했다지요.
3) 헤어드라이기 있었어요,
4) 수건도 명수대로 챙겨주시는 듯해요
5) 치약하고 칫솔은 챙겨가세요


저희가 갔을때는 비수기 시즌이라(5월) 사람들도 적도 조용했어요


이미지: 통영 원게스트하우스 웹사이트



아침에 제공되는 소박한 브뤡퍼스트(breakfast)는 토.스.트입니당. 식빵은 토스트기를 이용하여 구우시고 쨈이랑 버터가 같이 제공되니 간단하게 챙겨드시면 좋아요.


원두커피도 있고 대한민국 커피계의 지존 '맥심스틱커피'도 있으니 스타일에 따라 드시면 되겠네요! 모두 무료무료 ~~~


통영 자체가 크지 않아서 볼거리 명소나 여행명소들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만 저희 일행은 자가용을 이용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일이 없었답니다. 고로 대중교통 정보는 사장님께 여쭈어 보시면 될것 같구요, 게스트 하우스 자체가 시내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 또한 좋은 편입니다!


특히 '장사도'로 향하는 페리터미널이 아주 근교였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관광지 정보에 대해선 사장님이 최고로 유용합니다. 여러가지 많이 물어보세요. 친절하게 가르쳐 주신답니다.


저는 나름대로 좋은 평가를 내고 싶습니다. 시설도 지내는 동안 불편치 않았고 개인 화장실이 있어서 편했고 또 있을건 다 있는 곳이여서 만족하며 1박을 했구요, 다시 갈 의향도를 물으신다면 물론 OK입니다.



No comments: